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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른미디어
실제 결혼하는 소비자에게
광고하세요
매월 새로운 결혼 예정 고객들이 유입되고,
기간 및 거주지 기반으로 데이터베이스가 구축됩니다.
BARUNN MEDIA는 청첩장 No.1 기업 바른컴퍼니의 회원정보를 기반으로 청첩장을 알아보는 고객이 매월 끊임없이 유입됩니다. REAL:AE의 DATA Driven Marketing Know-how를 통하여 고객정보는 예식일과 거주지 기반으로 데이터베이스를 구축하여 세부 타겟팅 적용이 가능합니다.


실제 3개월 이내 결혼할 고객을
1:1 타겟팅 합니다.
아무리 고도화된 광고플랫폼도 실제 결혼할 고객을 타겟팅할 순 없습니다. BARUNN MEDIA는 3개월 이내 실제 결혼할 고객을 정확하게 타겟팅 할 수 있습니다.

국내 결혼예정자의
95%는 사이트에 방문하고
77%는 바른손 회원이 됩니다.


예비 신혼부부가
가장 많이 사용하는
미디어에 광고를 노출하세요
대한민국 예비 신혼부부의 정보탐색 채널인 인스타그램, 유튜브, 페이스북 뿐만 아니라 국내 가장 폭넓은 커버리지를 가지고 있는 Google DSP 플랫폼(DV360) 을 통해서 실소비자를 만나세요.

세부적인 타겟팅부터 폭넓은 타겟팅까지
원하는 고객에게 정교한 마케팅이 가능합니다.

구글 상위 버전인 DV360을 통하여
바른손 카드 이용 고객 중 최적화된 인원들 위주로 광고 노출됨에 따라
CPC 최대 92% 감소하는 성과 달성


한샘 웨딩멤버스 이벤트
신혼부부 대상으로 홍보를 위하여, 타겟에게 익숙하며 허들이 낮은 웨딩 준비 인증 이벤트 진행하였습니다. 이벤트 소재 제작부터, 최적의 매체운영, 당첨자 발표 및 경품배송까지 통합 운영 진행하며, 이벤트 참여자들에게 자연스럽게 웨딩멤버스 프로모션 홍보하고 확산을 위한 최적의 BARUNN MEDIA 운영하여 바른손카드 회원 DB를 활용하여 실 결혼예정자를 타겟팅하여 최적의 미디어를 운영합니다.

바른미디어
디지털 퍼포먼스 캠페인
신규 모수 확보를 위해 바른손 트래픽 캠페인으로 운영하고 '구매' 인원들을 기반으로 유사 타겟군 설정하여 신규 전환 광고 제안 및 리타겟팅에서도 웨딩 프로모션을 진행하여 각 제품 페이지를 방문 고객에 맞춰 제품 광고를 노출합니다. 프로그래매틱 크리에이티브 최적화를 위하여 머신러닝에 가장 효율적인 소재로 주목도를 높여 전환 성과 개선 목표로 광고 운영합니다.

BARUNN MEDIA와
함께하는 파트너
바른미디어
실제 결혼하는 소비자에게 광고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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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ARUNN MEDIA × Marketing
Marketing Director: Younghak Lee
Marketer: Minjae Cho, Eunji Park, Sangmi Lee
Creative Director
Design Director: Yeongu Yeo
Design: Yoonjung Hong, Hokyung Ryu, Gaeun Yu
Realae Corporation
CEO: Younghak Lee
General manager: Yeongu Yeo, Minjae Ch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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