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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른미디어
실제 결혼하는 소비자에게
광고하세요 

매월 새로운 결혼 예정 고객들이 유입되고,
​기간 및 거주지 기반으로
데이터베이스가 구축됩니다.

BARUNN MEDIA는 청첩장 No.1 기업 바른컴퍼니의 회원정보를 기반으로 청첩장을 알아보는 고객이 매월 끊임없이 유입됩니다. REAL:AE의 DATA Driven Marketing Know-how를 통하여 고객정보는 예식일과 거주지 기반으로 ​데이터베이스를 구축하여 세부 타겟팅 적용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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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제 3개월 이내 결혼할 고객을
1:1 타겟팅 합니다.

아무리 고도화된 광고플랫폼도 실제 결혼할 고객을 타겟팅할 순 없습니다. BARUNN MEDIA는 3개월 이내 실제 결혼할 고객을 정확하게 타겟팅 할 수 있습니다.

국내 결혼예정자
95%는 사이트에 방문하고
77%는 바른손 회원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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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비 신혼부부
가장 많이 사용하는
미디어에 광고를 ​노출하세요

대한민국 예비 신혼부부의 정보탐색 채널인 인스타그램, 유튜브, 페이스북 뿐만 아니라 국내 가장 폭넓은 커버리지를 가지고 있는 Google DSP 플랫폼(DV360) 을 통해서 실소비자를 만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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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부적인 타겟팅부터 폭넓은 타겟팅까지
원하는 고객에게 정교한 마케팅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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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글 상위 버전인 DV360을 통하여 
바른손 카드 이용 고객 중 최적화된 인원들 위주로 광고 노출됨에 따라 

CPC 최대 92% 감소하는 성과 달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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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샘 웨딩멤버스 이벤트 

신혼부부 대상으로 홍보를 위하여, 타겟에게 익숙하며 허들이 낮은 웨딩 준비 인증 이벤트 진행하였습니다. 이벤트 소재 제작부터, 최적의 매체운영, 당첨자 발표 및 경품배송까지 통합 운영 진행하며, 이벤트 참여자들에게 자연스럽게 웨딩멤버스 프로모션 홍보하고 확산을 위한 최적의 BARUNN MEDIA 운영하여 바른손카드 회원 DB를 활용하여 실 결혼예정자를 타겟팅하여 최적의 미디어를 운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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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른미디어
디지털 퍼포먼스 캠페인

신규 모수 확보를 위해 바른손 트래픽 캠페인으로 운영하고 '구매' 인원들을 기반으로 유사 타겟군 설정하여 신규 전환 광고 제안 및 리타겟팅에서도 웨딩 프로모션을 진행하여 각 제품 페이지를 방문 고객에 맞춰 제품 광고를 노출합니다. 프로그래매틱 크리에이티브 최적화를 위하여 머신러닝에 가장 효율적인 소재로 주목도를 높여 전환 성과 개선 목표로 광고 운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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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ARUNN MEDIA
바른컴퍼니와 REAL:AE가​
공동 기획 / 개발한
웨딩 타겟 미디어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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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신러닝 최적의 배너 A/B TEST를 통해
소비자에게 유효한 가장 고도화된 

맞춤 크리에이티브 플랫폼을 제안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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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ARUNN MEDIA와 
함께하는 파트너

바른미디어
실제 결혼하는 소비자에게 광고하세요 

바른컴퍼니 로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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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얼에이이_로고

BARUNN MEDIA × Marketing
Marketing Director: Younghak Lee
Marketer: Minjae Cho, Eunji Park, Sangmi Lee

Creative Director
Design Director: Yeongu Yeo
Design: Yoonjung Hong, Hokyung Ryu, Gaeun Yu

Realae Corporation
CEO: Younghak Lee
General manager: Yeongu Yeo, Minjae Ch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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