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실제 3개월 이내 결혼할 고객을
1:1 타겟팅 합니다.
아무리 고도화된 광고플랫폼도 실제 결혼할 고객을 타겟팅할 순 없습니다. BARUNN MEDIA는 3개월 이내 실제 결혼할 고객을 정확하게 타겟팅 할 수 있습니다.


국내 결혼예정자의
95%는 사이트에 방문하고
77%는 바른손 회원이 됩니다.


예비 신혼부부가
가장 많이 사용하는
미디어에 광고를 노출하세요
대한민국 예비 신혼부부의 정보탐색 채널인 인스타그램, 유튜브, 페이스북 뿐만 아니라 국내 가장 폭넓은 커버리지를 가지고 있는 Google DSP 플랫폼(DV360) 을 통해서 실소비자를 만나세요.
세부적인 타겟팅부터 폭넓은 타겟팅까지
원하는 고객에게 정교한 마케팅이 가능합니다.


매월 새로운 결혼 예정 고객들이 유입되고,
기간 및 거주지 기반으로 데이터베이스가 구축됩니다.
BARUNN MEDIA는 청첩장 No.1 기업 바른컴퍼니의 회원정보를 기반으로 청첩장을 알아보는 고객이 매월 끊임없이 유입됩니다. REAL:AE의 DATA Driven Marketing Know-how를 통하여 고객정보는 예식일과 거주지 기반으로 데이터베이스를 구축하여 세부 타겟팅 적용이 가능합니다.



구글 상위 버전인 DV360을 통하여
바른손 카드 이용 고객 중 최적화된 인원들 위주로 광고 노출됨에 따라
CPC 최대 92% 감소하는 성과 달성

BARUNN MEDIA와
함께하는 파트너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