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케어원 
브랜드 리뉴얼 
웹사이트 구축
퍼포먼스 마케팅

OVERVIEW

글로벌 TOP의 전문성과 역사를 기반으로 하여 케어가 필요한 모든 공간을 책임지고 고객의 모든 일상을 위한, 토탈케어 CARE1 브랜딩 & 웹사이트 리뉴얼 프로젝트를 진행하였습니다. CARE1은 케어가 필요한 모든 곳에 최고를 넘어선 넘버원이 되겠다는 브랜드 의지를 담고 있습니다. CARE1 세이프존은 해충방제 및 살균소독 솔루션으로 기업과 매장, 가정 등 환경과 공간에 맞춘 맞춤형 케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배우 이제훈과, 해충 때려잡는 CARE1 브랜드 론칭 캠페인으로 브랜드 TVC 광고, 광고 모델 촬영, 캐릭터 일러스트, 광고 배너 등 사용자 중심 UX기반 홈페이지와 전방위적 성과 개선 퍼포먼스 마케팅을 제안 운영합니다. 

웹사이트 / 모바일사이트 / UX컨설팅 등
최적의
브랜드 웹사이트 구축을 제안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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케어원 브랜드 & 퍼포먼스 마케팅

터미닉스의 새로운 이름 케어원으로 새롭게 브랜딩 리뉴얼하여 케어가 필요한 모든 곳에 최고를 넘어선 넘버원이 되겠다는 브랜드 의지와 관리가 필요한 모든 곳을 케어하며 고객의 모든 일상을 위한 토탈 케어 서비스를 론칭하였습니다. 우리는 마케팅에서부터 영업을 통한 계약까지 마케팅 목표 전략, 계약 유도 및 방문 영업 개선을 위한 영업 전략, 소비자 검색 니즈에 맞는 메시지 구성 및 효율 검토를 위한 A/B 테스트, ROAS 기반 마케팅 및 광고 모니터링 통한 마케팅 효율 개선, 홈페이지 유입(전환) 개선 및 사용자 중심 설계(UX)기반 홈페이지 개편하여 마케팅부터 홈페이지 운영 전략, 영업력 개선까지 전방위적인 전환 성과 개선 방안을 제안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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케어원 세이프존 웹사이트 리뉴얼

CARE1은 해충방제, 위생관리, 홈케어, 클리닝까지 최적의 맞춤형 서비스와 20여 개 전국 지사, 100% 전문 서비스 컨설턴트 운영을 통해 어디든 빠르고 완벽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홈페이지 UX(레이아웃, 콘텐츠 구성) 전편 개편하고 유입된 고객의 이탈을 최소화, 고객의 행동파악 데이터를 기반으로 콘텐츠 구성 및 배치, 서비스 세분화 및 서비스 견적받기 UI 변경을 통해 인바운드 고객 확보, 고객 응대 및 계약률을 올리기 위한 고객센터 역량 강화, 홈페이지 SEO(검색엔진최적화) 및 보안 및 안정성 강화하여 전반적인 데이터를 통한 고객 유입량 증가 및 지속적인 홈페이지 운영 관리를 개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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케어원 세이프존 반응형 웹 & 모바일 사이트

케어원 웹사이트는 브랜드 서비스 이미지를 부각하고 UX/UI 개선을 통해 이용자의 사용성 및 접근성을 향상시키고 반응형 웹으로 제작하여 모바일 기기에서도 최적화된 화면을 제공합니다. 또한 일관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유지하며 브랜딩이 돋보일 수 있도록 시각적 요소를 적절히 배치하고 소비자 친화적 마인드로 정보 탐색이 용이할 수 있도록 검색 편의를 제공하고 시선을 사로잡는 CTA 버튼을 배치하여 고객 견적 상담 전환율을 높입니다. 그리고 전환(상담 신청)을 광고 및 GA 데이터로 트레킹 하기 위하여 GTM 설치, Admin 페이지 로고인 관리, 마케팅 성과 관리, DB 실적 확인, 홈페이지 관리 등 데이터 연동되는 DB Admin 페이지를 개발 진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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케어원 세이프존 Banner Creative

매체별 전환 성과 개선을 위하여 기존 소재 지면 반응형 & 고정형 A/B 테스트 진행, 클릭 및 전환이 많이 발생하는 소재 위주로 집중 운영, 신규 T&D 테스트를 통한 CTR 개선, 유입 모수 확보를 위하여 일반 타겟 (모수 확보용)과 리타겟팅(전환 최적화)을 TWO TRACK으로 설정하여 운영하여 전환 최적화 효율을 증대시킵니다. 또한 사용자의 검색 경로, 검색어 등의 빅데이터를 분석해 사용자가 필요로 하는 광고를 띄어주는 프로그래매틱 광고 소재로 제작하며 USP를 내포하되 충분한 머신러닝이 가능하도록 다양한 배너 크리에이티브 A/B TEST를 진행하여 머신러닝을 통한 전환 최적화 운영 진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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케어원 클린존 
브랜드사이트 구축

케어원
CREAN ZONE

글로벌 TOP의 전문성과 역사를 기반으로 하여 케어가 필요한 모든 공간을 책임지고 고객의 모든 일상을 위한, 토탈케어 CARE 1 브랜딩 & 웹사이트 리뉴얼 프로젝트를 진행하였습니다. CARE1은 케어가 필요한 모든 곳에 최고를 넘어선 넘버원이 되겠다는 브랜드 의지를 담고 있습니다. CARE1 클린존은 오래된 가전부터 최신 가전까지 깨끗하게 생활가전 케어와 사무실, 산업시설, 식음료 매장까지 공간에 맞춘 맞춤형 케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배우 이제훈과 깨끗함을 넘어선 쾌적함을 제공하는 CARE1 브랜드 론칭 캠페인으로 브랜드 TVC 광고, 광고 모델 촬영, 캐릭터 일러스트, 광고 배너 등 사용자 중심 UX기반 홈페이지와 전방위적 성과 개선 퍼포먼스 마케팅을 제안 운영합니다. 

케어원 클린존 웹사이트 리뉴얼

터미닉스의 새로운 이름 케어원으로 브랜드 & 웹사이트 리뉴얼로 CARE1 클린존은 생활가전 케어, 사업장 케어 최적의 맞춤형 서비스와 20여 개 전국 지사, 100% 전문 서비스 컨설턴트 운영을 통해 어디든 빠르고 완벽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홈페이지 UX(레이아웃, 콘텐츠 구성) 전편 개편하고 유입된 고객의 이탈을 최소화, 고객의 행동파악 데이터를 기반으로 콘텐츠 구성 및 배치, 서비스 세분화 및 서비스 견적받기 UI 변경을 통해 인바운드 고객 확보, 고객 응대 및 계약률을 올리기 위한 고객센터 역량 강화, 홈페이지 SEO(검색엔진최적화) 및 보안 및 안정성 강화하여 전반적인 데이터를 통한 고객 유입량 증가 및 지속적인 홈페이지 운영 관리를 개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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케어원 클린존 반응형 웹 & 모바일 사이트 

케어원 클린존 웹사이트는 브랜드 서비스 이미지를 부각하고 UX/UI 개선을 통해 이용자의 사용성 및 접근성을 향상시키고 반응형 웹으로 제작하여 모바일 기기에서도 최적화된 화면을 제공합니다. 또한 일관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유지하며 브랜딩이 돋보일 수 있도록 시각적 요소를 적절히 배치하고 소비자 친화적 마인드로 정보 탐색이 용이할 수 있도록 검색 편의를 제공하고 시선을 사로잡는 CTA 버튼을 배치하여 고객 견적 상담 전환율을 높입니다. 그리고 전환(상담 신청)을 광고 및 GA 데이터로 트레킹 하기 위하여 GTM 설치, Admin 페이지 로고인 관리, 마케팅 성과 관리, DB 실적 확인, 홈페이지 관리 등 데이터 연동되는 DB Admin 페이지를 개발 진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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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얼에이이_로고

CARE1 × Marketing
Marketing Director: Younghak Lee

Marketer: Minjae Cho, Eunji Park, Jungin Lee, Seohui Song

Creative Director
Design Director: Yeongu Yeo
Design: Yoonjung Hong, Hokyung Ryu, Jieun Jeon

Realae Corporation
CEO: Younghak Lee
General manager: Yeongu Yeo, Minjae Ch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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웹·모바일·오프라인 캠페인

온라인 · 오프라인 캠페인 한번에! 캠페인 목적과 예산에 맞는 효율적인 운영 플랫폼으로 시작부터 결과까지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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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공 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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웹 · 모바일 · 이벤트 랜딩페이지
캠페인의 목적과 예산에 맞는 가장 적절한 웹 · 모바일 페이지 제안하고 최적의 서비스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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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프라인 캠페인
유동인구 밀집지역으로 최대 노출! 온라인부터 오프라인까지 한번에 캠페인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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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홈페이지 제작
최적의 플랫폼 제안과 마케팅 효과를 극대화 해줄 시스템을 개발하며 효율적인 UI/UX 제공

​프로젝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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