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세탁특공대
브랜드 캠페인 &
퍼포먼스 캠페인
Project Goal
세탁특공대 서비스는 세탁 가격의 정찰제 도입과 자체 스마트팩토리 운영을 통해 세탁 서비스의 새로운 표준을 만들고 있습니다. 세탁특공대는 불편하고 비합리적인 세탁
서비스를 IT기술을 통해 혁신하기 위해 출발했습니다. 이커머스, 물류 등 IT업계 최고의 전문가들이 모여 사람들의 삶이 더 행복해질 수 있는 미래의 세탁을 고민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세탁특공대 퍼포먼스 마케팅 성과 목표를 위하여 성과 기반 소재 기획 및 키워드 업데이트, 정기적 소재 테스트, 전환상위 캠페인 업데이트, 롱테일 키워드 확장, 확장소재
업데이트, 머신러닝 안정화를 위한 CPC 및 노출 시간대 효율적 운영 진행합니다.





세탁특공대
브랜드 검색 광고 운영
시즌성이 다가옴에 따라 검색도 많아지며, 주문 완료 수치 역시 상승하는 추이입니다. 입찰 경쟁이 높아짐에 따라 시즌에 따른 최대 모수 확보하고 전환까지 유도 될 수 있도록 T&D 추가 진행합니다. 소재 전수 검사를 통하여 이벤트 내용에 맞춰 변경될 수 있도록 프로세스 체계화 운영 제안합니다.




CVR을 개선하는 방향으로 매체 전략 수립
주차별 키워드 입찰 비중 변경과 소재 A/B 테스트로
이전보다 CVR 12% 개선, CPI 18% 축소 달성

세탁특공대 네이버 검색 광고
& 애플 서치 광고 운영
이미지형 서브링크 확장 소재를 활용하여 노출 지면 확대하여 클릭 유도하여 성과 개선을 목표로 이벤트 형태나 혜택을 강조한 T&D 변경으로 추가 개선할 있는 운영 제안합니다. 애플 서치는 카테고리 캠페인 내 키워드 확장 진행하며 '페르소나' 그룹 등 다수 액션을 진행하여 안정화시키는 것을 목표로 추가 키워드 발굴 및 지속 모니터링 하는 방향으로 운영합니다.






세탁특공대
브랜드 캠페인 & 퍼포먼스 캠페인

×

세탁특공대 × Marketing
Marketing Director: Minjae Cho
Marketer: Jeongin Lee, Jiyoun Ryu
Realae Corporation
CEO: Younghak Lee
General manager: Minjae Cho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