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바이럴모음_키비주얼.png

바이럴 
인플루언서
통합 서비스 

Project Goal

우리는 브랜드 신제품 홍보, 프로모션, 매출 증대 개선 전략으로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바이럴 마케팅을 제안합니다. 소비자들에게 효율적으로 노출시킬 수 있는 바이럴 지면을 적극적으로 확보하여 네이버 카페 / 인스타그램 / 인사이트 / 파워블로그 / 유튜브 / 오늘의집 오리뷰어 등 다양한 바이럴을 집행하고 지속적인 모니터링과 긍정적인 반응 댓글 확산, 고객 소통 유지 등 차별화되고 긍정적인 반응을 유도합니다. 그리고 시장 조사를 통한 분석 데이터를 기반으로 핵심 키워드 선정, 타겟에 맞는 바이럴 매체 등 소비자들의 관심사와 활동 시간대를 분석하여 자연스럽게 구매로 이어질 수 있도록 소비자들의 참여를 이끌어 냅니다. 또한 파워 블로거를 통하여 키워드 상위 노출을 끌어내고 방문 후기를 통해 매장 방문 유도까지 온 · 오프라인 노출 효과를 증대 확산시킵니다.

realae_x_바이럴_인플루언서_통합서비스

공공 와이파이 BRAND FILM 캠페인

NIA 한국지능정보사회진흥원에서 진행한 공공 와이파이 홍보 캠페인으로 Brand Film 유튜브 영상 기획 및 제작 / MEGA 인플루언서 유명 셀럽 활용 / Youtube 광고 채널 운영을 진행하였습니다. 공공 와이파이 Brand Film은 청소년 & 학생 타겟으로 재미있는 영상으로 기획한 메인영상 2종(게임편, 연애편)과 노년층이 좋아하는 모델을 활용한 공공와이파이 메뉴얼 영상1종(박군편)으로 구분하여 영상 콘텐츠를 제작하였습니다. 또한 일상 주변에도 공공와이파이를 통하여 빠르고 좋은 와이파이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을 알리는 목적으로 Vlog 위주로 촬영하는 '여락이들' 유튜버로 '공공와이파이' 소개하는 영상 콘텐츠를 진행하여 많은 조회수와 긍정적인 댓글이 형성되었습니다. 그리고 인스타&유튜브 체험단 운영을 통해 목표 대비 4,400% 조회수를 기록하였습니다. 인플루언서의 사용 리뷰를 확보하여 소비자들이 공공 와이파이에 대해서 인지하도록 하고 셀럽 인플루언서들을 통하여 확산 노출시켜 익숙하지 않은 공공 와이파이에 대한 인식 문제를 해결하고자 하였습니다.

공공와이파이_이미지.png

인스타 팔로워 수가 높은 인원 위주로 체험단 선정
1차, 2차 체험단 컨텐츠 업로드 일정에 맞춰 좋아요 수 증대
총 캠페인 소비자 반응  
45,360,343회 달성

realae_x_공공와이파이

공공 와이파이
바이럴 캠페인

공공 와이파이 캠페인을 홍보하기 위해 유튜브 인플루언서,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 바이럴 마케팅을 진행하였습니다. 일상 주변에도 공공와이파이를 통하여 빠르고 좋은 와이파이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을 알리기 위해 다수의 친근한 마이크로 인플루언서를 인스타 팔로워 수 높은 인원 위주로 선정하여 1차  / 2차 체험단 콘텐츠 일정에 맞추어 배포 진행하여 유튜버 인플루언서 영상 조회수 47,452회 /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 인게이지먼트 373,446회로 성공적으로 노출 확산되었습니다.

파이브빈스 
바이럴 캠페인

FIVE BEANS는 다섯 개의 발가락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브랜드로 오직 반려동물의 건강한 일상을 위해 오랜 연구와 고민 끝에 만들어진 반려동물 전용 브랜드입니다. 파이브빈스는 상황에 따라 다양한 바이럴 캠페인을 유연하게 운영하여 반려인의 인지도를 쌓고 소비자에게 보다 친근하고 직관적인 이미지로 다가갈 수 있었습니다. 네이버 반려동물 카페의 체험단을 통해 신제품을 소개하고 소비자의 솔직한 목소리를 통해 파이브빈스 제품의 장점을 새로이 발견할 수 있었습니다. 나아가 인스타그램, 네이버 블로그 등의 채널에서 영향력을 가지는 인플루언서들과의 협업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 향상 및 이벤트 홍보에 기여했습니다.     

파이브빈스_메인목업_v3.jpg

카페 미음 
오픈 바이럴 캠페인

카페 미음은 커피와 베이커리, 그리고 휴식 공간까지 다양한 카페 공간을 제공하고 마시안해변 바로 앞에 위치한 오션뷰와 미음(ㅁ) 자음의 모양으로 한국의 건축미를 보여주는 대형 카페를 론칭하였습니다. 카페 미음을 홍보하기 위하여 영향력 높은 인플루언서 리뷰를 통해 카페 미음에 대한 관심 유도와 노출 증대 및 자연스럽고 긍정적인 반응을 형성하였습니다. 또한 블로그 체험단을 진행하여 파워블로거의 카페 방문 후기를 통해 카페 미음의 대한 댓글 반응 형성과 및 카페 방문 유도까지 온·오프라인 노출 효과가 확대되었습니다. 

미음_카페전경.png

한샘 아이방
벙커침대 캠페인

한샘 아이방 버니2 벙거침대 제품 홍보를 위해 블로그 체험단,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 집행하였으며 한샘 디자인파크를 지점별로 직접 방문하여 버니2 벙거침대 체험 및 제품 홍보 위주의 내용으로 블로그 체험단 진행하였고 파워블로그 매장 방문 후기를 통해 한샘 오프라인 매장 제품 홍보 및 매장 방문 유도 효과가 나타났습니다. 그리고 제품 관련 검색 시 다수의 리뷰 콘텐츠가 상위 노출되었으며 특히나 대중적인 키워드에서 상위 노출이 한달 뒤에도 유지되고 있어 성과가 꾸준히 지속되었습니다. 또한 인테리어에 관심이 있고 자녀가 있는 인플루언서 섭외하여 한샘 벙거침대 제품 사용 후기 이미지 및 내용을 활용하여 유저들의 관심 유도와 제품에 대한 긍정적인 댓글 형성되었습니다. 

한샘 아이방 캠페인
바이럴 마케팅 

한샘 아이방 신제품 론칭 / 프로모션 등 고객에게 홍보 전략으로 바이럴 마케팅을 진행하였습니다. 매체별로 인플루언서는 활동률이 높고 자녀를 둔 30~40대 여성 타겟 인플루언서 선정하여 최근 유행하는 밈과 엄마들이 관심가질 수 있는 '대란템' 콘텐츠 제작 / 인스타그램 / 인사이트 / 파워블로그 / 네이버 카페 / 오늘의집 오리뷰어 등 바이럴 캠페인을 진행하였습니다. 네이버 카페 바이럴은 동기간 내 레몬테라스 카패 내 광고 집행하여 압도적인 누적 배포 수 및 활동 수로 운영되어 높은 효율 증대 되었습니다. 또한 파워 블로거를 통하여 키워드 상위 노출을 끌어내고 인스타그램에서 팔로워들과 소통이 잦은 인원들로 선정하여 다른 타 인스타그램 광고보다 긍정적인 댓글이 발생하는 시너지를 만들고, 인플루언서 계정에 상시 노출될 수 있도록 핵심 키워드 분석, 피드 모니터링 및 운영 관리하여 바이럴 확산 및 매출 증대에 기여하였습니다.

한샘 아이방 캠페인
오늘의 집 오리뷰어

인테리어에 관심도가 높은 소비자들이 모인 [오늘의 집] 매체를 활용한 협찬을 진행하여 한샘 조이S 2의 다양한 옵션을 활용하여 오늘의 집 2회 / 인스타그램 2회 리뷰 컨텐츠 발행, 총 20건의 피드를 생성했습니다. [한샘 조이S 2] 오리뷰어 캠페인 진행하여 1,000건이상의 조회수를 보이는 총 4건의 피드 발생하여 캠페인의 퀄리티가 매우 높은 수치로 마감하였습니다.

한샘_아이방_목업_01_v3.png

한샘 학생방 바이럴 컨텐츠

한샘 학생방 조이S 2 / 티오 책상 신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블로그, 인스타그램, 네이버 카페 등 바이럴 캠페인을 진행하였습니다. 타겟 오디언스의 성향, 관심사, 소비 형태 등을 분석하여 바이럴 목표를 설정하고 배포 소구점에 따른 조이S 2 어필, 사전 예약 이벤트, 구매 이벤트 등 적절한 시기에 집행하여 효율적으로 운영하였습니다.  한샘 디자인파크 가까운 매장에 직접 방문하여 조이S 2 / 티오 학생 책상 체험 및 제품 홍보 위주의 내용으로 블로그 체험단 진행하였고 파워블로그 매장 방문 후기를 통해 한샘 오프라인 매장 제품 홍보 및 매장 방문 유도 효과가 나타났습니다. #한샘조이S 2 #한샘책상 #한샘아이책상 등 한샘 제품을 어필할 수 있는 해시태그 및 체험담의 한샘 책상 후기 포스팅을 활용하여 한샘 브랜드 이미지 제고 및 제품을 홍보하였습니다. 또한 영향력 있는 체험단의 포스팅을 통해 브랜드 제품 인지도 상승, 제품에 대한 긍정적인 반응 형성, 효율적인 바이럴 마케팅을 운영하였습니다.

realae_x_미음
realae_x_미음
realae_x_미음
realae_x_미음

한샘 리클라이너 
& 소파 바이럴

한샘 리클라이너와 신상 소파 등 제품 인스타그램 리뷰 컨텐츠를 통하여 제품 홍보를 진행하였습니다. 바이럴 캠페인 목표에 적합한 효율적인 운영을 위하여 브랜드 핏과 잘 맞는 인플루언서와의 협업을 진행하였습니다. 각 제품과 맞게 신혼부부, 1인 가구, 서재 보유, 3가지 소파 컬러와 디자인에 어울리는 피드를 보유한 인플루언서 등 고퀄리티 한샘 소파 제품 사용 후기 이미지를 인스타그램 피드에 노출하여 자연스러운 제품 홍보를 진행하였습니다.

한샘 드레스룸
체험단 캠페인

한셈 드레스룸 제품 홍보하기 위해 블로그, 인스타그램, 오늘의집, 웨딩카페 미디어를 운영하여 체험단 캠페인을 진행하였습니다. #한샘드레스룸 #한샘스테이플러스 등 한샘 드레스룸을 어필할 수 있는 해시태그 및 체험담의 한샘 드레스품 후기 포스팅을 활용하여 한샘 브랜드 이미지 제고 및 제품을 홍보하였습니다. 또한 영향력 있는 체험단의 포스팅을 통해 브랜드 및 제품에 대한 긍정적인 반응을 형성하였습니다.

드레스룸_체험단_목업.png

한샘 다이닝
에피소드 캠페인

한샘 다이닝 에피소드 기획전 페이지 트래픽 증대를 위해서 다양한 운영 매체로 협찬 및 영향력 높은 인플루언서 리뷰를 통해 제품에 대한 관심 유도와 노출 증대, 자연스럽고 긍정적인 반응을 형성하였습니다. 제품의 포인트에 맞추어 각자 소구점에 맞는 세분화 타겟팅 설정하고, 블로그 체험단을 진행하여 파워블로거의 매장 방문 후기를 통해 한샘 오프라인 매장의 긍정적인 이미지 제고 및 매장 방문 유도까지 온·오프라인 노출 효과가 확대되었습니다. 특히나 핵심 키워드 검색 시 다수의 리뷰 콘텐츠가 상위 노출되었으며 대중적인 키워드에서 상위노출은 더욱 효율적인 성과로 집행되었습니다.

한샘_다이닝_이미지.png
한샘_다이닝_목업_v2.png

솔가 영양제 카페 바이럴

솔가는 자연과 영양 그리고 건강에 대해 최고를 고집하며 우수한 성분만을 사용한 77년 전통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써 제품 홍보 및 매출 증대 개선 전략으로 소비자들이 자연스럽게 소문을 내어 제품을 홍보하는 바이럴마케팅을 진행하였습니다. 지속적인 모니터링과 긍정적인 반응 댓글 확산시키고 지속적으로 소통을 유지하여 차별화되고 긍정적인 반응을 유도하였습니다. 또한 시장 조사를 통한 분석 데이터를 기반으로 키워드 선정, 타겟에 맞는 정보 카페 등 소비자들의 관심사와 활동 시간대를 분석하여 자연스럽게 홍보하여 구매로 이어질 수 있도록 소비자들의 참여를 이끌어 냅니다.

매출 성과와 마케팅 효과를 한번에!
다양한
바이럴 인플루언서 마케팅를 제안합니다.

바이럴 인플루언서 상품

바이럴의 진정한 힘은 소비자에게 있습니다. 브랜드와 제품에 최적합한 콘텐츠, 효과적인 바이럴 마케팅을 통한 전략 제시

realae_x_바이럴_인플루언서_통합서비스

제공 서비스

realae_x_바이럴_인플루언서_통합서비스
realae_x_바이럴_인플루언서_통합서비스

네이버 카페 바이럴

네이버 카페 바이럴

커뮤니티에 효과적인 바이럴, 소문내기 이벤트,카페 배너 컨텐츠 제작으로 전환 성과 제공

커뮤니티에 효과적인 바이럴, 소문내기 이벤트,카페 배너 컨텐츠 제작으로 전환 성과 제공
realae_x_바이럴_인플루언서_통합서비스
realae_x_바이럴_인플루언서_통합서비스

블로그

블로그

검색 노출을 통한 정확한 타겟팅과 자연스러운 홍보 효과 및 브랜드 인지도 상승

검색 노출을 통한 정확한 타겟팅과 자연스러운 홍보 효과 및 브랜드 인지도 상승
realae_x_바이럴_인플루언서_통합서비스
realae_x_바이럴_인플루언서_통합서비스

인스타그램 / 인스타그램 릴스

인스타그램 / 인스타그램 릴스

눈길을 사로잡는 아이템이 될 수 있도록 즉각적인 광고 및 인플루언서 컨텐츠 제작

눈길을 사로잡는 아이템이 될 수 있도록 즉각적인 광고 및 인플루언서 컨텐츠 제작
realae_x_바이럴_인플루언서_통합서비스
realae_x_바이럴_인플루언서_통합서비스

바이럴 인플루언서 영상

바이럴 인플루언서 영상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인플루언서 마케팅으로 실질적인 인지도와 성과 제공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인플루언서 마케팅으로 실질적인 인지도와 성과 제공

프로젝트

bottom of page